본문 바로가기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Adobe Flash Player)

✅Windows / Mac OS / iPad

무료

한국어

업데이트 2020.05.21

💬Editor Recommend💬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삭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차단 해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는 다양한 콘텐츠를 높은 화질로 재생하거나 최적화된 화면을 통한 게임 즐기기 등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최근 다양한 콘텐츠 매니지먼트 소프트웨어가 생겼고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는 규정에 맞지 않는다는 여러 가지 문제가 있어 크롬 브라우저에서는 가끔 차단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가 차단됐다면 차단 해제를 통해 풀어주어야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는 이번 년도 연말에 모든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차단 해제 방법은 크롬 브라우저 전용이며 애플 사파리 브라우저는 제외입니다.

 

 

크롬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차단 해제 상세 방법

1. 크롬 환경설정 접속

검색창에 Chrome://settings를 입력하거나 우측 상단 점 세 개 버튼을 클릭하면 크롬 환경설정 화면으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이후 아래 개인정보·보안 탭에 사이트 설정을 클릭합니다.

 

2. Flash 환경설정

사이트 설정을 클릭했다면 쿠키 데이터, 자바 스크립트, Flash 등 다양한 사이트 콘텐츠를 구성하는 목록이 있습니다. 이 중 Flash를 클릭합니다.

 

3. Flash 실행 차단 해제

플래시 플레이어 실행 차단을 이미지와 같이 해제해주면 됩니다. 보통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 시 자동으로 차단될 수 있으니 꼭 풀어줘야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