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Adobe flash player)

☑버전 정보 32.0.0.387

☑최근 업데이트: 21/05/20

☑한국어 외 17개 언어 지원

💬Editor Recommend💬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 다운로드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다운로드

카테고리 Contents management Software
제작사 Adobe Systems
운영체제 Windows / Mac OS / LInux
파일 flashplayer32pp_xa_install 크기: 36.3MB
홈페이지 https://get.adobe.com/kr/flashplayer/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다운로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관련 정보💬

크롬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차단 해제 방법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삭제 방법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주요 기능과 자주 묻는 질문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는 높은 퀄리티의 영상 재생과 스트리밍 기능을 제공합니다.

✅윈도우 운영 체제를 기본으로 하며 맥 OS와 리눅스 운영 체제 또한 지원합니다.

✅이미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가 설치 되었으나 시스템 문제로 차단된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차단 해제 방법을 통해 해결해야 합니다.

✅위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를 진행했다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업데이트는 꼭 진행할 필요는 없습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 방법

1. 홈페이지 접속 및 다운로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홈페이지에 접속해 Flash Player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Adobe Flash Player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선택 옵션 또한 제공하고 있으나 대부분이 필요하지 않은 옵션이라 체크를 해제한 후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2. Flash Player 환경 설정

권장 항목인 Adobe Flash Player 자동 업데이트는 어느 정도 필요합니다. 원하는 항목에 체크한 후 다운로드를 실행합니다.

 

(08/04 추가)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업데이트 오류가 있을 경우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삭제 후 재설치를 통해 해결이 가능합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업데이트가 늦어지고 있으므로 꼭 "Adobe가 업데이트를 설치하도록 허용" 선택이 아닌 "업데이트 설치에 대해 알림"으로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3. Adobe Flash Player 다운로드

위와 같은 화면이 뜬다면 설치 파일을 성공적으로 실행한 것입니다. 설치 이후 브라우저를 재시작하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통해 콘텐츠 실행을 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재시작을 해도 변화가 없다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가 차단되었을 확률이 있으므로 꼭 위의 어도비 관련 정보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댓글